[WWE] 본업과 부업 두 마리 토끼 다 잡은 일본인 레슬러 아스카(Asuka)


[WWE] 본업과 부업 두 마리 토끼 다 잡은 일본인 레슬러 아스카(Asuka)

지난 2018년 펼쳐진 WWE 여성부 로얄럼블의 첫 대회 우승자이면서 화려한 발차기 기술을 기반으로 수많은 타이틀 보유 기록까지 남기며 전설의 반열에 오르기 위해 한 걸음씩 전진하는 일본 출신 레슬러 아스카는 게임에 진심인 선수로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임과 일상 등을 공개하며 직업에 있어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선수로 유명합니다. 특히 초등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폴가이즈'라는 게임에 자신의 캐릭터가 출시되자 직접 캐릭터를 구입해 플레이해보는 열정을 보이기도 했는데...이 영상을 계기로 많은 어린이팬들을 확보하기도 했습니다. 오늘 준비한 이야기는 조만간 큰 시합을 앞둔 아스카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프로필> 이름 : 아스카 (Asuka) 생년월일 : 1981년 9월 26일 키 : 160cm 아스카는 오사카 예술대학 단기대학을 졸업했다고 전해지는데 아마 우리나라의 전문대학 같은 개념인 듯 합니다. 오사카 예술대학에서 공부한 것이 투잡을 뛸 수 있는 밑바탕인 것인데요. 부업에 관...


#WWE #게임 #디자이너 #레슬매니아 #마이크로소프트 #아스카 #유튜브 #폴가이즈

원문링크 : [WWE] 본업과 부업 두 마리 토끼 다 잡은 일본인 레슬러 아스카(Asu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