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PWS 조경호의 대결을 위해 내한...일본 프로레슬링의 거장 타지리(Tajiri)


[WWE] PWS 조경호의 대결을 위해 내한...일본 프로레슬링의 거장 타지리(Tajiri)

아시아에서 대표적인 프로레슬링 강국으로 꼽히는 일본은 WWE에서 뛰는 수많은 선수들을 배출했는데요. 현재도 신스케 나카무라, 아스카, 이요 스카이, 아키라 토자와 등을 TV에서 볼 수 있지만 지금으로부터 약 20년 전 애티튜드 시대에서 일본에서 건너간 선수들이 꽤나 있었습니다. 그 중 '카이엔타이'로 활동했던 타카 미치노쿠, 푸나키와 함께 인지도가 높았던 선수는 단연 타지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미국무대에서 수많은 타이틀 보유 경력을 지닌 아시아 프로레슬링의 전설은 곧 내한해 한국 프로레슬링의 자존심 조경호 선수와 맞대결을 합니다. <프로필> 이름 : 타지리 (Tajiri) 생년월일 : 1970년 9월 29일 키 : 172cm 타지리는 중학교 1학년 때 한 프로레슬링 관련 잡지를 읽고 레슬링 선수의 꿈을 가졌는데요. 대학교에 진학하며 레슬링 훈련을 받기도 했지만 정작 선수로서의 꿈을 이루지 못했고 졸업 후 평범한 직장인이 됩니다. 일본의 한 금융회사에서 일하던 그는 레슬러가 되기 위...


#태그팀 #타지리 #크루저웨이트 #제리린 #에디게레로 #슈퍼크레이지 #빌리키드먼 #내한 #경량급 #WWE #레전드 #일본 #전설 #조경호 #PWS

원문링크 : [WWE] PWS 조경호의 대결을 위해 내한...일본 프로레슬링의 거장 타지리(Taji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