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폭풍 2도움으로 기억되기엔 아쉬운 대한민국 유일한 NBA리거 하승진(Seung jin Ha)


[NBA] 폭풍 2도움으로 기억되기엔 아쉬운 대한민국 유일한 NBA리거 하승진(Seung jin Ha)

최근 NBA의 특징 중 하나는 글로벌화를 꼽을 수 있습니다. 1990년대만 해도 미국이 드림팀을 결성해 국제대회에 출전하면 그들을 막을 국가는 전 세계에 없었고 미국은 모든 경기를 가비지 타임으로 이기며 압도적인 위상을 보이던 시절도 있었지만 전 세계적으로 농구 실력이 향상되며 미국이 무조건 이기던 농구도 옛 이야기가 되었는데요. 세계화 시대에 발맞춰 아시아 국가의 선수들도 많은 도전장을 던지고 있고 우리나라에서는 유일하게 NBA 무대를 밟은 선수는 하승진 선수였습니다. <프로필> 이름 : 하승진 (Seung jin Ha) 생년월일 : 1985년 8월 4일 키 : 221cm 드래프트 : 2004년 2라운드 46순위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하승진 선수의 엄청난 키는 아버지의 유전자를 물려받았습니다. 농구 선수 출신이었던 아버지 역시 키가 205cm에 달하는 장신이었고 타고난 신체조건과 함께 아버지의 코칭을 받으며 성장했는데요. 이미 고등학교때 키가 216cm에 달했기에 사기 캐릭이...


#G리그 #하승진 #폭풍2도움 #포틀랜드 #유튜브 #도전정신 #NBA리거 #NBA #KCC이지스 #한국인

원문링크 : [NBA] 폭풍 2도움으로 기억되기엔 아쉬운 대한민국 유일한 NBA리거 하승진(Seung jin 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