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클리블랜드가 선택한 역사상 최악의 1순위...앤서니 베넷(Anthony Bennett)


[NBA] 클리블랜드가 선택한 역사상 최악의 1순위...앤서니 베넷(Anthony Bennett)

프로스포츠에 있어서 드래프트가 갖는 의미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선수들에게는 자신이 어려서부터 이정도로 촉망받는 유망주였음을 증명하는 성적표 같은 개념이기도 하며 구단과 스카우터들에게 있어서 선수의 잠재력을 잘 보고 평가했는지에 대한 지표가 될 수도 있습니다. 드래프트 순위라는 것이 성적과 직결이 되지 않기에 높은 순위에 지명을 받고도 실패로 끝난 선수도 있고 낮은 순위로 지명받고 나중에 잠재력이 폭발하는 선수도 있는데요. 2013년 전체 1순위로 클리블랜드에 지명된 앤서니 베넷은 역대 최악의 1번픽을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이 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름 : 앤서니 베넷 (Anthony Bennett) 생년월일 : 1993년 3월 14일 키 : 203cm 드래프트 : 2013년 1라운드 1순위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에서 태어난 베넷은 고등학교까지 캐나다에서 생활하다가 재능이 있었던 농구를 본격적으로 배우기 위해 미국으로 거주지를 옮기게 됩니다. 농구 명...


#1번픽 #클리블랜드 #최악의 #앤서니베넷 #앤서니 #브루클린 #베넷 #미네소타 #대만 #NBA #1순위 #터키

원문링크 : [NBA] 클리블랜드가 선택한 역사상 최악의 1순위...앤서니 베넷(Anthony Benne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