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단역으로 출발해 9년만에 챔피언이 된 첼시 그린(Chelsea Green)


[WWE] 단역으로 출발해 9년만에 챔피언이 된 첼시 그린(Chelsea Green)

현재 WWE 여성 태그팀 챔피언인 소냐 드빌과 첼시 그린에게는 무언가 특별함이 있습니다. 소냐 드빌은 지난 2015년 수련생 계약으로 들어와 무려 8년 만에 처음 얻은 타이틀이었으며, 첼시 그린은 2014년 단역으로 출연한 이후 챔피언이 되는데 9년의 시간이 걸렸기 때문입니다. 소냐 드빌에 대한 이야기는 과거에 다룬 적이 있기 때문에 이번은 쉬기로 하고 오늘은 첼시 그린의 경력을 정리해볼까 합니다. <프로필> 이름 : 첼시 그린 (Chelsea Green) 생년월일 : 1991년 4월 4일 키 : 170cm 캐나다 브리티쉬 컬럼비아주 빅토리아 출신인 첼시 그린은 어려서부터 프로레슬링을 보며 성장했으며, 캐나다의 전설 브렛 하트와 트리쉬 스트라터스를 존경했다고 합니다. 첼시 그린이 WWE에 처음 모습을 드러낸 것은 2014년으로 당시 대니엘 브라이언의 물리치료사 역할로 말 그대로 단역이었습니다. 작게나마 레슬링에 참여하게 된 것을 계기로 본격적인 레슬러로서 도전장을 던지는데요. 201...


#WWE #맷카르도나 #소냐드빌 #첼시그린 #캐나다출신 #태그팀챔피언 #터프이너프

원문링크 : [WWE] 단역으로 출발해 9년만에 챔피언이 된 첼시 그린(Chelsea Gr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