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연 피콜리네이트를 다 먹고 나서 느낀 점들 feat. 원료가 그리 중요한가?


아연 피콜리네이트를 다 먹고 나서 느낀 점들 feat. 원료가 그리 중요한가?

아연을 꾸준히 먹다보니 드는 생각 아연은 제 최애 영양제입니다. 해외 영양제 입문도 사실상 아연을 시작으로 하였으며 안 먹으면 역체감도 크게 느껴지기에 꾸준히 먹어왔습니다.

특히 나름 영양제 블로거로서 하나의 제품만을 고집하기보다는 여러 제품을 먹어보고 리뷰하는 게 중요하다 여겨 아연이라도 여러 제품 그리고 여러 원료로 만들어진 제품을 고루 먹어봤는데요. 최근까지는 아연 제품 중 가장 고급 원료라고 알려진 피콜리네이트형 아연 제품을 먹었습니다.

[톰슨] 아연 피콜리네이트 (아이허브 구매 링크: https://kr.iherb.com/pr/thompson-zinc-picolinate-25-mg-60-tablets/16119?rcode=ACZ7941) (쿠팡 구매 링크: https://link.coupang.com/a/nxdri) 말이 고급 원료지 아연은 다른 영양제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기왕 먹는 거 흡수율이 높은 원료의 제품을 드시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근데요..

이번에...


#과민성대장증후군 #코로나 #영양제 #아이허브추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리워드 #아이허브 #아연피콜리네이트 #아연 #면역력 #남성성 #호르몬

원문링크 : 아연 피콜리네이트를 다 먹고 나서 느낀 점들 feat. 원료가 그리 중요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