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독학 일기] 시험 접수 전에 알았다면 후회하지 않았을 것 :)


[공인중개사 독학 일기] 시험 접수 전에 알았다면 후회하지 않았을 것 :)

공인중개사 독학 일기 공인중개사 시험은, 근 2년 인기가 식은 추세긴 하지만, 여전히 어마어마한 숫자의 수험생이 지원 ㅜㅜ 국가시험이기에 Q-Net으로 지원하는데! 공인중개사 원서접수만 칸이 따로 있을 정도로 엄청난 지원 경쟁을 자랑한다.... 결론적으로, 원서접수는 총 2가지 방법이 있는데 첫 번째, PC 접수 두 번째, 애플리케이션 접수 (Mob) 무엇이 더 빠르다 정답은 없는 듯 ㅜㅜ 1차 시험 때는 모바일이 빨랐고, 2차 시험 때는 PC가 빨랐으므로 정답은 없다는 게 맞는 것 같다. 단, 확실한 추천 방법은 PC와 모바일 동시에 모두 접속시켜 놓아야 한다는 점!!!!! 한쪽만 기대고 있다가는 접수시간 스타트 후 30분이 다 가도록 접수는커녕 장소 선택 페이지까지도 넘어가지 못하는 불상사가 생긴다. 사진 출처: unsplash 시험 장소는 크게 3종류인 듯하다. 고등학교 / 대학교 / 별도 대여 기관 ex) 수원고 / 경기대 / 킨텍스 이렇게 3종류가 일반적인데, 웬만하면 고등...


#공인중개사시험장소 #공인중개사시험장소접수팁 #공인중개사시험접수 #공인중개사시험접수비 #공인중개사큐넷

원문링크 : [공인중개사 독학 일기] 시험 접수 전에 알았다면 후회하지 않았을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