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색역 카페] 유독 수원에 한옥 카페가 많은 것 같은 건 기분 탓일까 ~? 작은 연못이 같이 있는 삐에스몽테 제빵소 :)


[고색역 카페] 유독 수원에 한옥 카페가 많은 것 같은 건 기분 탓일까 ~? 작은 연못이 같이 있는 삐에스몽테 제빵소 :)

수원 고색역 베이커리 카페 삐에스몽테 제빵소 수원 화성행궁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한옥 카페 하면 수원에서 가본 기억만 있는 듯하다. ㅎㅎㅎㅎ 인사동도 있긴 한데, 추워서 차량으로 이동할 수 있는 곳으로 움직이다 보니 그런 걸 수도 있고 개구리가 반겨주는 연못 ㅋㅋㅋㅋ 카페 주변으로 무언가 특별히 있는 건 아니고, 이 제빵소만 엄청 눈에 띈다. ㅋㅋㅋㅋ 사장님께서 한옥 정원 느낌? 을 내고 싶으셨던 것 같다. ㅎㅎㅎㅎ 항아리와 바가지와 소나무 ㅋㅋㅋ 들어가는 바로 입구에 두신 크리스마스 장식 :) 자세히 보고 있으면 이걸 다 언제 모으셔서 장식해 두신 거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교하다. ㅋㅋ 꽤 쌀쌀했던 날씨였는데도, 해가 좋아서인지 손님들이 외부 자리에 많이 앉아계셨다. 나는 그래도 내부가 좋아서 굳이 굳이 2층까지 올라왔다. ㅋㅋ 저런 테이블은 어떻게 둘러앉아야 하는 건지 약간 애매하지만... 예쁘니까 된 걸로 :) 2층 인테리어를 좀 특이하게 해두신 편인데, 공간이 넓어서 가...


#고색역카페 #수원권선베이커리카페 #수원삐에스몽테제빵소 #수원한옥베이커리카페

원문링크 : [고색역 카페] 유독 수원에 한옥 카페가 많은 것 같은 건 기분 탓일까 ~? 작은 연못이 같이 있는 삐에스몽테 제빵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