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중고서점 화정점] 장 보러 가면서 한 번씩 들리게 되는 서점 :)


[알라딘중고서점 화정점] 장 보러 가면서 한 번씩 들리게 되는 서점 :)

화정역 알라딘 중고서점 밀리의 서재를 구독하게 된 이후로 오프라인 서점에 방문하는 빈도가 낮아지긴 했지만 장 보러 가면서 한 번씩은 들리게 되는 장소인 것 같다. 특유의 책 냄새 맡는 것도 좋아하고 물론 광고도 어느 정도 있겠지만 요즘 트렌드 도서들이 어떤 것이 있나 보는 재미도 있고 ~ :) 이직 전에는 강남점을 주로 갔었는데 확실히 규모의 차이가 있어 강남점보다는 책 수량과 종류가 적은 편이지만 중고서점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큰 문제는 아닌 것 같다. ㅎㅎㅎㅎ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어서와 ~ 알라딘 ~' ㅋㅋ 알라딘 마케팅팀과 디자인팀은 정말 열일하는 것 같다. MD팀인가? (타 회사 조직 구조는 알 길이 없으니....) 알라딘 화정점은 어린이들이 앉아서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을 따로 안쪽에 만들어 두어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는 어린이 손님이 많은 편인 것 같다. 매번 방문할 때 마도 이쪽 공간은 사람이 있는 편! 문구들도 판매하고 ~ 어릴 적엔 문구점이 동네 여기저기에서 볼 수...


#알라딘중고서점화정점 #화정역알라딘 #화정역알라딘중고매장 #화정역알라딘중고서점 #화정중고서점

원문링크 : [알라딘중고서점 화정점] 장 보러 가면서 한 번씩 들리게 되는 서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