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 업무 일지] 사막에서 살아남는 미생물을 화장품에?, 화장품 회사 BM의 특이한 성분 찾기!


[BM 업무 일지] 사막에서 살아남는 미생물을 화장품에?, 화장품 회사 BM의 특이한 성분 찾기!

화장품 회사 BM 성분 이야기 엑토인/글루타치온/히비스커스/징크옥사이드 BM은 시장에 특이하게 소구할 만한 성분을 종종 찾기도 하는데 ~ 이미 시장에서 잘 팔리는 성분으로 하는 것이 안정적이기는 하지만, 자기의 브랜드만의 소구점을 만들어 낼 수 있는 독특한 성분을 가지고 오기도 한다. 물론, 화장품 제조 특성상 이런 성분들은 일명 "컨셉 원료"라고 해서 마케팅 소구점을 만들어 내는 용도로만 사용될 뿐 실제로 많은 함량이 들어가기는 어렵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예를 들어 "인삼" 크림이 있다 치면, 실제로 인삼이 들어있는 경우는 아마 거의 없.... 들어간다 해도 "인삼수", "인삼추출물" 일 텐데 많은 양이 들어갈 수도 없고 특이나 향 또는 색상은 인공향과 색상이라도 보면 된다... ㅠㅠ (BM의 딜레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출처: pexels 아무튼 내가 요즘 관심 보이고 있는 특이한 성분! 성분 소개 시리즈 열세 번째, "엑토인" 엑토인은 사막에서 미생물이 ...


#글루타치온 #화장품특이한성분 #화장품성분추천 #징크옥사이드무기자차 #징크옥사이드 #엑토인 #스타트업화장품회사 #스타트업BM #사막미생물엑토인 #무기자차선크림성분 #글루타티온 #히비스커스꽃추출물

원문링크 : [BM 업무 일지] 사막에서 살아남는 미생물을 화장품에?, 화장품 회사 BM의 특이한 성분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