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히스토리컬 미니볼 세트 리뷰, 역대 월드컵 공인구를 한번에 전시할 수 있는 상품!


아디다스 히스토리컬 미니볼 세트 리뷰, 역대 월드컵 공인구를 한번에 전시할 수 있는 상품!

뜬금 없이 설 연휴 마지막날 발매를 한 상품....그래도 어찌어찌 구했네요?... 아디다스에서 4년 주기로 발매하는 전설의 상품 ㅋㅋㅋ 월드컵 공인구 미니볼 세트가 재출시 되었습니다. 물론 이번 카타르 월드컵의 공인구 알리흘라가 포함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미니볼이 들어 있어서 택배 박스 크기가 어마무시했습니다. 그리고 그에 못지 않게 해당 상품의 크기도 큰데요 다행히 박스 데미지 없이 제품이 왔습니다. (소장용으로 적합하기도 하고 월드컵 공인구를 전시하고 싶으나 공의 크기나 공인구를 구하기 힘들기에...저 같은 사람에게 딱 인듯?) 의외로? 메이드인 차이나가 아닌 파키스탄이네요. 오른쪽 사진과 같이 월드컵명과 공인구의 이름으로 박스 케이스가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짜잔~ 개봉해 봅니다. 정말로 많습니다.....;; ㅋㅋㅋ 소장 중인 공은 많이 없는데 갑자기 '공 부자'가 되었습니다. 사이즈는 흔히 말하는 '스킬볼' 사이즈와 동일합니다. 그리고 최근 아디다스의 스킬볼과 같이 '바람을 넣...


#스킬볼 #아디다스공인구 #아디다스히스토리컬미니볼세트 #월드컵공인구 #월드컵공인구히스토리 #월드컵매치볼 #축구공 #축구공전시 #팀가이스트베를린

원문링크 : 아디다스 히스토리컬 미니볼 세트 리뷰, 역대 월드컵 공인구를 한번에 전시할 수 있는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