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201909] 딘타이펑본점, 공심채볶음(morning glory)맛집?!


[타이베이 201909] 딘타이펑본점, 공심채볶음(morning glory)맛집?!

사실 여기를 가느냐 마느냐에 대해 우리 부부의 의견이 분분했다. 결혼 전에 데이트 했던 #딘타이펑 명동점에서 신랑이 문화충격을 받은 이후 딘타이펑의 '딘'자도 못 말 해 본지 10년이 지났다. 나는 명동에 딘타이펑이 오픈했을 때 부터 직장 근처라 종종 밥 먹으러 갔는데, 남편에겐 너무 맛이 없었단다. 그 이후 딘타이펑 음식들은 세상에서 제일 맛 없는 음식 취급함. 그래서 결혼 하고 당연히 한 번도 못 갔다! 그런데 무슨 바람이 들었는지, 타이베이 딘타이펑에 가 본자는 나의 제안에 마지못해(?) 동의했다. 왠일? 아마도, 본점의 맛은 명동점의 맛과는 다른, 더 나은 맛이겠거니 하는 약간의 기대가 있었던 것 같아서 오케이 했다고 생각한다. 10년 넘게 못 먹은 샤오롱바오를 먹기 위해 MRT 레드라인을 타고 동먼역에서 내렸다. 5번 출구 나와서 바로 10-20미터 쭉 걸으면 딘타이펑 본점이다. 사람들이 엄청 많이 모여있어서 단번에 찾을 수 있다. 딘타이펑 본점 No. 194號, Secti...


#계란볶음밥 #타이베이맛집 #자스민차 #우육면 #샤오롱바오 #딘타이펑본점 #딘타이펑 #대만여행 #대만맛집 #대만딘타이펑 #공심채 #타이베이여행

원문링크 : [타이베이 201909] 딘타이펑본점, 공심채볶음(morning glory)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