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엑스포공원 맛집이라고 하는 길건너편의 그 식당 버거킹. 역시 한국인 입맛은 와퍼!


경주 엑스포공원 맛집이라고 하는 길건너편의 그 식당 버거킹. 역시 한국인 입맛은 와퍼!

경주에 가기 전 가입된 카페 2군데에서 경주 맛집을 물어봤어요. 1번 카페에서는 사시사철 일정한 맛을 유지시켜주는 맥도날드를 추천해 주시고, 2번카페에서는 가성비 좋은 애슐리를 추천해주길래 농담인 줄 알았는데~ 정말 경주에는 맛없는 식당이 정~말 많더라구요. 사실 전라남도에서도 애매한 규모의 관광도시쪽으로 찾아가면 정말 맛없는 식당들만 돌게 되긴 해요. 그런 의미에서 경주 엑스포공원에 들어가기 전에 건너편 버거킹에서 점심을 때우기로 결정했어요. 이미 그럴싸 해 보이는 식당에서 아침식사를 망쳤기 때문에, 그냥 버거킹 가는것에 불만 없어요. 별로 배고픈것도 아니고 버거킹 경주보문점 경상북도 경주시 엑스포로 80 아래 링크는 경주 엑스포공원 관람기인데, 일단 들어가면 시간을 오래 보낼테니 간단하게 요기 할 필요가 생긴거죠. 경주 엑스포공원 입장료와 가치 [일단은] 직원들이 친절하다! 경주 엑스포공원 가는길. 우선은 황룡사 9층목탑 재현건물부터 보이고좀 더 가면 역시 황룡사 9층목탑을 음....


#율솔경주

원문링크 : 경주 엑스포공원 맛집이라고 하는 길건너편의 그 식당 버거킹. 역시 한국인 입맛은 와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