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r] hair가 만들어지는 면 지정하기


[blender] hair가 만들어지는 면 지정하기

1. 원하는 물체만들기 2. 물체를 클릭 한 뒤 particle properties에서 + 눌러 추가하여 Hair 만들기 3. hair 대신 표현할 물체 만들기 4. 물체 - particle properties - hair - render - Render as 를 object로 바꾼다음 - object를 원하는 물질로 선택해준다. 그렇게되면 물체표면에 선택한 object가 hair처럼 만들어진다. 5. 구체에 만들어진 Hair 물질의 방향을 변경하기 위해 Hair물질을 클릭한 뒤 edit모드로 들어가서 회전시킨다. 구체의 Hair에서 변하는 모습을 확인하면서 방향을 전환한다. 6. 구체의 patricle properties에서 hair의 숫자를 조절해가면서 적절한 모양을 확인한다. 7. Hair가 만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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