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후기 및 에어서울 전화/일대일 문의 (feat.에어서울을 절대 추천하지 않는 이유)


에어서울 후기 및 에어서울 전화/일대일 문의 (feat.에어서울을 절대 추천하지 않는 이유)

코로나 시작하기 전엔 매년 가족들과 해외여행을 갔던 우리 가족... 일본길 열리자마자 오사카행 표를 예약했습니다. 에어서울이 당시에 가장 저렴해서 에어서울에서 비행기 표를 구매했어요! 오사카까지 1인당 왕복 비행기값(3박 4일 토요일 출발 기준): 28만 6,100원. 4명 도합 1,14만 4,400원을 결제했습니다. 표를 싸게 구입해서 좋긴 했는데, 문제는 구입 이후에 일어났어요... 지금까지 해외 여행다니면서 수 없이 많은 저가항공사를 이용해봤는데, 에어서울은 고객 피드백 측면에서 완전 빵점이더라고요... 에어서울을 추천하지 않는 이유 1. 항공사 마음대로 변경하는 스케쥴. (a.k.a 싫으면 비행기표 취소해~ 근데 니 맘대로 취소한거니까 100% 환불은 안 해준다.) 뭐, 저가 항공사에서는 왕왕 있는 경우라고는 하지만 갑자기 출발 시간 변경 안내를 문자로 받았어요. 메일로 연락오는 것도 아니고, 문자 한 통 띡 보내고 말던데, 가입 할 때 문자 수신 거부 해두면 받을 수 있을지...


#에어서울 #에어서울탑승동의 #에어서울추천 #에어서울전화 #에어서울일대일문의 #에어서울오사카 #에어서울수화물 #에어서울비추 #에어서울문의방법 #에어서울문의 #에어서울모바일체크인 #에어서울후기

원문링크 : 에어서울 후기 및 에어서울 전화/일대일 문의 (feat.에어서울을 절대 추천하지 않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