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이식캠핑의자 _ 스카이필드 캠핑체어 _ 홈핑 캠핑 차박 모두 OK~!!


접이식캠핑의자 _ 스카이필드 캠핑체어 _ 홈핑 캠핑 차박 모두 OK~!!

올여름 어찌나 덥던지~ 그리고 애들이 커서 그런지 캠핑장 가는 일이 연례행사가 되고 보니 영 서운하고 거시기하다. ㅠ,ㅠ 우람한 나무 아래 캠핑의자에 앉아서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수다 떨고 불멍 때리는 캠핑이야말로 삶의 활력이자 작은 기쁨이었는데..에휴~~; 그런데 요즘 대세는 미니멀 캠핑 미니멀 라이프 ~ 그래서..! 집에서 캠핑장 캠핑 분위기를 내봤다. 소위 말하는 홈핑 ~! 낡은 소파랑 의자랑 싹 다 치우고 캠핑의자 캠핑테이블 조합으로 꾸며놓으니까 그럴듯 하다~ㅎ 그런데 역시 문제는 캠핑의자 거실 분위기랑 잘 어울려야 하고 거실 바닥 상처나지 않아야 하고 하루 종일 앉았다 일어섰다 하니 멋지고 안전하고 튼튼해야 하기 때문이다. ! 접이식 캠핑의자 이만하면 어때? 튼튼해 보인다. 거실에서 매일매일 써야 하기 때문에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내구성이 가장 우선이다. 오래 앉아 있어도 편안해야하고 매일 써야 하기에 튼튼해야한다 프레임이 견고해 보여 안심이다 이중 폴리에스테르 _ 600D ...


#경량캠핑의자 #홈핑 #피크닉의자 #플랫체어 #폴딩체어 #캠핑폴딩체어 #캠핑체어 #캠핑의자추천 #캠핑의자 #캠핑용의자 #캠핑 #차박 #접이식캠핑의자 #야외의자 #스카이필드 #미티어소원 #휴대용의자

원문링크 : 접이식캠핑의자 _ 스카이필드 캠핑체어 _ 홈핑 캠핑 차박 모두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