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편]디자이너와 클라이언트의 온도차이(from 유튜브채널 dince)


[해설편]디자이너와 클라이언트의 온도차이(from 유튜브채널 dince)

안녕하세요, 온라인 비지니스의 가치를 높여드리는 라라웹의 모니카 입니다. 지난 번에 <디자인 의뢰 하기 전 필독영상>에 대해 소개시켜 드렸는데요. 영상에서도 부분적으로 해설이 나오긴 하지만 여러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 라라웹 모니카가 직접 해설편을 만들었습니다~ [1~10] 다음은 디자이너가 사용하는 언어이다. 무엇을 뜻하는지 답하시오. 1. 원하시는 레이아웃 있으신가요? 디자이너의 언어 -> 디자인에서 레이아웃은 전체 프레임의 형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메인 사진과 메인메뉴가 가운데 맨 위에 있는 것인지, 메뉴단이 오른쪽에 몰려 있는 것인지 등등 '글이나 그림'따위를 효과적으로 정리하고 배치하는 것을 말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도 '레이아웃'이 있어요. -> [ 모범답안 제시 ] (홈페이지 제작의 경우) "메인 메뉴는 중앙 상단으로 해주세요" "상단 메뉴 밑에는 큰 이미지로 시원스럽게 배치해주세요" "본문에는 이미지 우측에 텍스트가 들어가면 좋겠어요." 2. 원하시는 컨셉이나 컬러 있...


#디자인용어 #디자인작업의뢰 #레이아웃 #클라이언트 #픽셀

원문링크 : [해설편]디자이너와 클라이언트의 온도차이(from 유튜브채널 di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