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하는 <브랜딩 블로그> 1달 챌린지 프로젝트 모집(강의 vod + 피드백)


브랜딩하는 <브랜딩 블로그> 1달 챌린지 프로젝트 모집(강의 vod + 피드백)

2기 모집기간 02.22~03.02 2기 챌린지 기간 03.07~04.02 감사합니다 :) 오프라인에서 세일즈를 해야 하는데 한 번 만나고 끝나버리는 세일즈에 아쉬움이 많으신 분들. 블로그를 하고 있지만 나의 제품과 연관 시키지 못하시는 분들. 고객들의 진심어린 후기들이 절실한 자사몰 대표님들. 지속적인 세일즈와 팬 형성을 위해 이 글을 정독해주시기 바랍니다. 왜 블로그인가?? '블로그'는 왠지 한물 간 것 같고 이왕 SNS 광고하려면 인스타나 유튜브 정도는 해줘야 할 것 같으시죠? 그런데 혹시 그거 아시나요?? 인스타 피드 열심히 올려도 유튜브 제작해서 열심히 올려도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그 제품과 브랜드에 대해 한 번 더 '검색'을 해 본다는 것을요! 다들 아시겠지만 네이버는 태생부터 쇼핑몰플랫폼이 아니었습니다. 네이버의 시작은 '검색'이었습니다. 네이버의 본질은 네이버에서 필요한 질문을 하는 '검색자'들의 니즈에 맞는 필요한 정보 즉,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블로...


#라라웹블로그 #브랜딩블로그 #블로그강의 #블로그브랜딩 #블로그챌린지

원문링크 : 브랜딩하는 <브랜딩 블로그> 1달 챌린지 프로젝트 모집(강의 vod +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