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프랜차이즈] 월 4천만원, 화덕 독일 족발 창업 가맹점 리얼 인터뷰(김포 풍무동)


[족발프랜차이즈] 월 4천만원, 화덕 독일 족발 창업 가맹점 리얼 인터뷰(김포 풍무동)

안녕하세요, 라라웹입니다. 오늘은 저희 고객사 마케팅을 위해, 맛집 프랜차이즈 창업이라는 주제로 블로그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요즘 요식업 창업을 하려면 메뉴 개발이 생명입니다. 워낙에 외식 브랜드들이 넘쳐나다 보니 너무 일반적인 메뉴들은 쉽게 잊혀지곤 하죠. 그래서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족발 메뉴가 있으니 바로 독일족발이라고도 하는 '학센'입니다. 독일 족발, '슈바인 학센'에서 슈바인은 돼지를 뜻하고, 학센은 발목 윗부분을 뜻하는데요. 아래 사진처럼 통족 형태로 제공됩니다. 김포 족발 맛집, 누들보쌈 학센을 화덕에서 굽기 때문에 겉은 바삭하고 속 안 고기는 촉촉한 것이 특징인데요. 누들보쌈은 특히, 통족 형태인 학센을 직접 썰어주는 서비스를 제공해서 손님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젊은 손님들이 즐기기에도 세련된 편이어서 데이트 장소로도, 가족외식장소로도 추천되곤 합니다. 김포맛집 풍무동 누들보쌈 실내 인테리어 누들보쌈 브랜드는 '족발'이라는 메뉴 자체가 갖는...


#김포족발맛집 #독일족발 #독일족발프랜차이즈 #족발가맹점 #족발창업 #족발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창업

원문링크 : [족발프랜차이즈] 월 4천만원, 화덕 독일 족발 창업 가맹점 리얼 인터뷰(김포 풍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