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웹을 사칭하는 '가구매' 마케팅 사기꾼 이대현(케이뱅크 1002 0148 847(사기계좌))


라라웹을 사칭하는 '가구매' 마케팅 사기꾼 이대현(케이뱅크 1002 0148 847(사기계좌))

'가구매' 1,500원 사기입니다!! 라라웹 사업자등록증을 위조한 업체 조심하세요 디지털 에이젼시,라라웹 LALAWEB.CO.KR 안녕하세요, 라라웹에서 긴급 공지 드립니다. 지금 온라인 상에서 라라웹 사업자등록증을 위조해서 사기치고 다니는 사람이 있어 라라웹에서도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라라웹에서 블로그체험단/인스타체엄단,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상품을 판매하지만 아직 외부적으로 광고하지도 않았으며 더구나 '가구매'상품은 취급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사업자등록증은 저희 사업자등록증을 위조한 것입니다. 사업자명과 사업자번호만 맞지 모든 것이 다 틀립니다. 사기꾼이 저희 사업자등록증을 위조한 등록증입니다. 위조된 사업자 등록증 사기꾼이 저희 사업자등록증을 위조한 등록증입니다. 사업자등록증 발급처만 봐도 눈치채실 수 있습니다. 송파세무'청장'이 사업자등록증을 발급하지 않습니다. 아래 명함도 가짜 명함입니다. 로고도 틀리고 이대현이라는 사람은 없습니다. 가짜 라라웹 명함 이대현(사기꾼)이라는 ...


#가구매1500원 #가구매사기 #라라웹사칭 #이대현 #이대현케이뱅크

원문링크 : 라라웹을 사칭하는 '가구매' 마케팅 사기꾼 이대현(케이뱅크 1002 0148 847(사기계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