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제작 꼭 필요한가요? 묻는 당신, 홈페이지 없다면 지금 당신은 No 브랜딩!


홈페이지제작 꼭 필요한가요? 묻는 당신, 홈페이지 없다면 지금 당신은 No 브랜딩!

안녕하세요, 라라웹의 모니카입니다. 오늘은 제가 그 동안 느낀 것들에 대해 여러분께 솔직하게 공유 드리려고 합니다. 곁눈질로 의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홈페이지 없이 사업하는 제 지인에게도 진심으로 조언하는 것이기 때문에 마음 편안하게 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없으면 브랜딩이 안된다고? 홈페이지 제작 / 웹개발 / 온라인 마케팅 디지털 에이젼시 라라웹 요즘 온라인 상에 많이 떠도는 말이 있죠. 브. 랜. 딩. 브랜딩은 원래 소의 고유 번호를 낙인 찍는 것에서 유래한 말입니다. 온라인에서의 우리의 존재를 알리며 다른 브랜드와는 차별화 포인트로 고객에게 각인 시키는 것을 브랜딩이라고 합니다. 그런 분들 계시죠? 온라인에서 인스타도 하시고 유튜브도 하시고, 경력도 오래됐는데 왠지 내 커리어가 쌓이지 않는 느낌. 그나마 명함이 있으면 명함에 인스타주소, 유튜브 주소 넣어서 표현할 수 있지만, 온라인에서 홈페이지가 없으면 브랜딩이 되지 않는데도 그 중요성을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가...


#기업홈페이지 #웹에이젼시 #홈페이지브랜딩 #홈페이지제작 #홈페이지제작이유 #회사홈페이지

원문링크 : 홈페이지제작 꼭 필요한가요? 묻는 당신, 홈페이지 없다면 지금 당신은 No 브랜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