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시력관리] 우리 아이 평생 눈 건강관리의 시작은 취학 전 아동 실명 예방사업이 책임집니다.


[어린이 시력관리] 우리 아이 평생  눈 건강관리의 시작은 취학 전 아동 실명 예방사업이 책임집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레시피를 제공해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밝은 세상을 보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이 눈이죠! 취학 전 아동의 건강한 눈을 위한 교육과 안질환 조기 발견을 통해 건강한 눈 관리에 도움을 주는 사업이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취학 전 아동 실명 예방사업이란? -취학 전 아동의 시력검진과 눈 건강관리 교육을 실시하여 저시력 및 안질환을 조기에 발견하고, 적절한 치료와 관리를 통해 아동 시각장애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취학 전 아동 실명 예방사업 내용은? 1. 안질환 추후관리 ①소아안과 취약 지역 정밀검진 -지역 내 소아안과 전문의가 없어 정밀검진이 취..........

[어린이 시력관리] 우리 아이 평생 눈 건강관리의 시작은 취학 전 아동 실명 예방사업이 책임집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어린이 시력관리] 우리 아이 평생 눈 건강관리의 시작은 취학 전 아동 실명 예방사업이 책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