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지원 사업] 2022년 출산하셨다면,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영아기 첫만남꾸러미 꼭 신청해서 챙기세요!


[영유아 지원 사업] 2022년 출산하셨다면,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영아기 첫만남꾸러미 꼭 신청해서 챙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레시피를 제공해 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2022년부터 양육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는 차원에서 영유아들에 대한 다양한 지원책을 실시하는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영아기 첫만남꾸러미 지원 사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아기 첫만남꾸러미란? -경력단절이나 소득상실에 대한 걱정 없이 가정에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시간을 보장하고, 아동 양육 가구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줌으로써 양육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기 위해서 도입한 제도입니다. 영아기 첫만남꾸러미 지원내용 안내 1.첫만남이용권 -2022년부터 모든 출생 아동에게 200만 원 바우처(이용권) 지급 -아동 출..........

[영유아 지원 사업] 2022년 출산하셨다면,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영아기 첫만남꾸러미 꼭 신청해서 챙기세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영유아 지원 사업] 2022년 출산하셨다면,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영아기 첫만남꾸러미 꼭 신청해서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