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집사님들! 주목] 2월 1일부터 우리 집 냥이 동물등록 시범사업이 전국적으로 시행되었습니다.(등록 방법 안내)


[고양이 집사님들! 주목] 2월 1일부터 우리 집 냥이 동물등록 시범사업이 전국적으로 시행되었습니다.(등록 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레시피를 제공해 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일부 지자체에서만 시행하던 고양이 등록 시범사업이 2022년 2월 1일부터는 전국적으로 확대 시행이 되었습니다. 2개월 이상의 개로 한정하던 동물등록제도가 고양이까지 포함하면서 고양이의 보호와 유실·유기 방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시범사업이라 집사님의 자율적인 참여로 진행) 고양이 동물등록 시범사업 전국 실시 안내 1.고양이 동물등록 대행업체 알아보기 ※등록 대행업체 방문 전 고양이 등록업무가 가능한지 확인 필요 2.고양이 동물등록 방법 안내 ①고양이와 함께 신분증을 지참하고 등록 대행 동물 병원 방문 ②동물등록신청..........

[고양이 집사님들! 주목] 2월 1일부터 우리 집 냥이 동물등록 시범사업이 전국적으로 시행되었습니다.(등록 방법 안내)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고양이 집사님들! 주목] 2월 1일부터 우리 집 냥이 동물등록 시범사업이 전국적으로 시행되었습니다.(등록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