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수칙의 자율 실천을 위한 준비] 2022년 5월 2일 월요일부터 실외에서의 마스크 착용 의무가 완화됩니다.


[방역수칙의 자율 실천을 위한 준비] 2022년 5월 2일 월요일부터 실외에서의 마스크 착용 의무가 완화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레시피를 제공해 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방역과 의료 상황 등이 안정세를 찾아가고 있고 일상회복에 대한 국민들의 바람을 고려해 5월 2일 월요일부터 실외에서의 마스크 착용 의무가 완화됩니다. 그래서 마스크 의무 조치와 관련해서 자세히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완화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완화 기간 -2022년 5월 2일(월) ~ 별도 안내 시까지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 완화 주요 내용 -50인 이상의 집회, 공연 및 스포츠 경기 관람의 경우 함성·합창 등 비말 생성 행위가 많은 점을 고려하여 실외 마스크 착용을 유지합니다. -그 외 실..........

[방역수칙의 자율 실천을 위한 준비] 2022년 5월 2일 월요일부터 실외에서의 마스크 착용 의무가 완화됩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방역수칙의 자율 실천을 위한 준비] 2022년 5월 2일 월요일부터 실외에서의 마스크 착용 의무가 완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