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 고지서, 간편하고 편리하게 납부하고 혜택까지] 전자고지 세액공제 제도 이용 안내(대상 세목, 공제 시기, 공제 금액, 전자고지 신청 방법)


[국세 고지서, 간편하고 편리하게 납부하고 혜택까지] 전자고지 세액공제 제도 이용 안내(대상 세목, 공제 시기, 공제 금액, 전자고지 신청 방법)

국민의 편안한 납세 적극지원-전자고지 세액공제 제도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레시피를 제공해 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2021년 7월부터 국민들의 편안한 납세를 지원하기 위해서 국세청에서는 전자고지 세액공제 제도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제도 명칭에 나와있듯이 전자고지를 이용하시면 세액공제 혜택을 드리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 제도입니다. 모바일로 편하게 세금 안내도 받고, 세액공제까지 받을 수 있는 전자고지 세액공제 제도를 더욱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전자고지 세액공제 제도 국세청 -전자고지 세액공제 제도는 납세자가 전자고지를 이용할 경우,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전자고지는 분실의 우려가 없고,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확인하고 바로 납부까지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세 고지서의 도착을 바로 안내해 주기 때문에 납부지연가산세에 대한 염려도 없습니다. 게다가, 본인인증을 거쳐야만...


#간편하고편리하게납부하고헤택까지 #전자고지세액공제제도공제금액안내 #전자고지세액공제제도대상세목안내 #전자고지세액공제제도이용안내 #전자고지신청방법 #전자고지열람방법안내 #전자고지해지방법안내 #종합부동산세 #종합소득세중간예납고지 #증여세 #전자고지세액공제제도 #전자고지세액공제적용여부확인방법 #전자고지세액공제공제시기안내 #건강1000원의세액공제 #국세고지서 #국세청 #납세자친화적인서비스 #모바일홈택스 #부가가치세예정고지 #상속세 #세액공제제도 #손택스앱신청하기 #홈택스누리집신청하기

원문링크 : [국세 고지서, 간편하고 편리하게 납부하고 혜택까지] 전자고지 세액공제 제도 이용 안내(대상 세목, 공제 시기, 공제 금액, 전자고지 신청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