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올바른 자전거 도로 운행방법] 헷갈리는 자전거 도로 완벽 정리 안내(전용도로, 겸용도로, 전용차로, 우선도로)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올바른 자전거 도로 운행방법] 헷갈리는 자전거 도로 완벽 정리 안내(전용도로, 겸용도로, 전용차로, 우선도로)

헷갈리는 자전거 도로- 완벽 정리!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레시피를 제공해 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지정된 자전거 도로들이 생겨나고 그에 맞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자전거를 타지 않으신다면, 전용도로 표지를 제외하고는 다소 생소하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자전거 도로와 관련해서 어떻게 이용을 해야 하는지 자세히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자전거 전용도로 안내 한국교통안전공단 -개인형 이동장치(PM), 자전거만 통행할 수 있도록 분리대, 경계석 그밖에 유사한 시설물에 의해 차도 및 보도와 구분하여 설치한 도로입니다. 자전거·보행자 겸용도로 안내 한국교통안전공단 -개인형 이동장치(PM), 자전거 외에 보행자도 통행할 수 있도록 분리대, 경계석 그밖에 유사한 시설물에 의해 차도와 구분하거나 별도로 설치한 도로입니다. ※시각적·물리적 구분이 없는 비분리형 도로도 존재 자전거 전용차로 안내...


#모두에게도움이되는 #한국교통안전공단 #편리하면서도안전한통행 #자전거전용차로 #자전거전용도로 #자전거자동차운전자 #자전거운행 #자전거우선도로 #자전거보행자겸용도로 #자전거도로숙지 #완벽정리 #올바른이용방법꾸준한홍보 #안전보호구착용 #수신호정리 #서로를위한배려와양보 #모두에게도움이되는교통문화 #헷갈리는자전거도로

원문링크 :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올바른 자전거 도로 운행방법] 헷갈리는 자전거 도로 완벽 정리 안내(전용도로, 겸용도로, 전용차로, 우선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