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만 60세 이상자의 고용 촉진을 위한 시니어 인턴십 사업 안내!(참여 대상, 참여 절차, 지원 내용, 신청 방법)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만 60세 이상자의 고용 촉진을 위한 시니어 인턴십 사업 안내!(참여 대상, 참여 절차, 지원 내용, 신청 방법)

노인의 꿈을 이루는 방법 중의 하나! - 시니어 인턴십 사업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길잡이를 제공해 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사회의 일선에서 물러나신 어르신들의 사회적 관계를 이어주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 노인일자리 사업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오늘은 나도 아직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본인이 직접 증명할 수 있는 노인일자리 사업유형 중에서 '시니어 인턴십' 사업에 대해 살짝 알아보았습니다. 시니어 인턴십 사업이란? 한국노인인력개발원 -만 60세 이상자의 고용 촉진을 위해 기업에 인건비를 지원하여 계속 고용을 유도하는 사업입니다. 시니어 인턴십 사업 참여 대상 안내 한국노인인력개발원 1.참여기업 -만 60세 이상 근로자를 신규 채용할 의사가 있는 4대 보험 가입 사업장 2.참여자 -만 60세 이상으로 한국노인인력개발원 또는 수행기관에서 진행하는 교육을 이수하는 자 3. 참여 제한 -재정 지원 일자리사업 등에 참여 중인 자 -타 사...


#15771923 #시니어인턴십참여절차 #시니어인턴십참여대상 #시니어인턴십제출서류 #시니어인턴십사업지원내용 #시니어인턴십사업신청방법 #시니어인턴십사업수행기관 #시니어인턴십문의처 #시니어인턴십 #보건복지부 #만60세이상자의고용촉진 #노인일자리및사회활동지원사업 #노인의꿈을이루는방법 #노인분들의위치를찾아가는노력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원문링크 :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만 60세 이상자의 고용 촉진을 위한 시니어 인턴십 사업 안내!(참여 대상, 참여 절차, 지원 내용, 신청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