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에게 전파? 소고기나 우유는?] 소 럼피스킨병(LSD)에 대한 정보 안내!


[사람에게 전파? 소고기나 우유는?] 소 럼피스킨병(LSD)에 대한 정보 안내!

소 럼피스킨병에 대한 정보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길잡이를 제공해 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연일 뉴스에서 소식을 접할 수 있는 럼피스킨병에 대한 기본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참고하셔서 더 이상 확산이 되지 않도록 관련 농가에서는 각별한 주의를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럼피스킨병 발생이 의심되신다면 신속히 방역당국에 신고해 주세요! <자료출처=농림축산식품부 페이스북 www.facebook.com/mafrakorea> 당신은 충분히 행복할 자격이 있습니다! 당신을 위한 삶의 레시피!...

[사람에게 전파? 소고기나 우유는?] 소 럼피스킨병(LSD)에 대한 정보 안내!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5884060 #소럼피스킨병 #소고기및우유수급상황 #살처분보상금전액지급 #백신접종 #럼피스킨병정보 #럼피스킨병의심신고 #럼피스킨병사람에게전파 #럼피스킨병백신접종 #럼피스킨병발생농장 #럼피스킨병 #농림축산식품부 #감염된소고기시중유통 #가축전염병예방법 #LSD #15889060 #확산방향

원문링크 : [사람에게 전파? 소고기나 우유는?] 소 럼피스킨병(LSD)에 대한 정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