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귀산동 땅- 택지, 단독주택, 건축부지, 토지, 농지, 임야 매매 구합니다.


창원시 귀산동 땅- 택지, 단독주택, 건축부지, 토지, 농지, 임야 매매 구합니다.

창원시 귀산동 토지를 원하시는 손님이 있어서 SOS 날려봅니다. ^^ 창원시 귀산동, 귀곡동 일대는 마창대교를 조망하는 아름다운 해안선으로.. 창원과 인근 도시민의 대중적 휴식공간, 드라이브 코스이자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곳입니다. 석교방파제쪽에서 마창대교 너머로 지는 해를 바라보는.. 일몰 광경이 매우 아름답다고 합니다. 마창대교 야경과 밤바다 드라이브를 즐기는 연인들치고는 안가본 사람이 없겠지요. 세컨하우스 개념의 주택이나 택지를 구하시는 손님과 커피숍, 고기집 등 일반음식점 사업을 계획하고 있는 손님이 있으셔서 포스팅해봅니다. 1. 택지 손님은 석교마을 쪽을 선호합니다. 꼭 바닷가 연접한 토지가 아니라하더라도.. 바다가 조망되면 마을 안쪽이나 떨어진 곳도 무방합니다. 기존 주택, 신축할 수 있는 농지, 임야 등 다양한 선택지를 두고 있습니다. 현재 지목이나 건축물 유무 등 상황에 따라 매입할 수 있는 가격의 범위는 열려있습니다. 2. 근린생활시설 손님은 일반음식점을 계획하시는 분...


#귀산동건축부지 #석교마을 #마산통일부동산 #귀산동토지 #귀산동택지 #귀산동임야 #귀산동신축부지 #귀산동석교마을 #귀산동땅 #귀산동농지 #통일부동산

원문링크 : 창원시 귀산동 땅- 택지, 단독주택, 건축부지, 토지, 농지, 임야 매매 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