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리는 외박 2회 - FC 아나콘다,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화끈하다!”


골때리는 외박 2회 - FC 아나콘다,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화끈하다!”

휴식이 간절한 스타들을 위한 오감만족 ‘골 때리게’ 웃긴 힐링 여행 프로젝트! 골때리는 외박 2회 FC 아나콘다,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화끈하다!” ‘FC 아나콘다’ 美치게 놀 줄 아는 아나운서들의 광란의 노래자랑 ‘텐션 폭발’ 윤태진, 숨겨왔던 막춤 실력 대공개! ‘주춘주춘’ 노래방 메이트 케미 과시 박은영 “시어머니가 보면 안 되는데” 파격 퍼포먼스 ‘현장 초토화’ ‘골 때리는 외박’을 통해 힐링 외박을 떠난 ‘FC 아나콘다’가 숨겨왔던 노래 실력과 넘치는 예능감을 과시하며 광란의 밤을 보낸다. 오는 11일(수)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SBS ‘골 때리는 외박’에서는 ‘FC 아나콘다’ 멤버들을 위한 특별한 노래자랑 무대가 펼쳐진다. 즉석에서 결정되어 진행된 일정에 당황한 아나콘다 멤버들과는 달리, 평소 노래방 메이트로 알려진 ‘주춘주춘’ 윤태진과 주시은은 노래자랑 무대를 누구보다 반겼다. 기다렸다는 듯 첫 번째 타자로 나선 주시은은 볼빨간사춘기의 노래를 부르며 숨겨왔던...



원문링크 : 골때리는 외박 2회 - FC 아나콘다,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화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