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8회/구영춘 너는 그냥 찌질한 살인자일 뿐이야!!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8회/구영춘 너는 그냥 찌질한 살인자일 뿐이야!!

'웨이브' 공개 -->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8회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7회에 이어서 '구영춘'을 추격하던 '태구'가 공격을 받고 쓰러져 있는 상태에서 나타난 '하영'이 결투를 벌이고 있는 사이 어느 새 일어난 '태구'가 과거와는 달리 결국 칼에 맞았음에도 불구하고 주도적으로 범인을 제압하게 됩니다. 확실히 과거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윤태구'경장의 모습이네요!! 이 장면은 드라마 하반기에 다시 한 번 거론되는 부분입니다. 여튼 그렇게 '윤태구'의 희생으로 다시 잡혀온 '구영춘' 저기... 저기 제가 찌른 분 어떻게 됬어요?? 왜?? 아이~~ 아이~~ 미안해서요~~~ 그거 다 거짓말이야... 내가 않 죽였어요!! . 티비에 나온거 보고 썼어요! . 그럼 거짓말 왜 했어?? . 몰아붙이니까~~~ 그리고 병상에서 어느새?? 회복해서 다시 '구영춘'을 심문하다가 '하영'을 만난 '태구'가 말하네요. 임현동사건 '구영춘'이 아니겠죠?? 그 시간 임현동 사건의 진짜 범인인 '남기...


#part2 #웨이브드라마 #웨이브 #악의마음을읽는자들 #시즌2 #송하영 #남기태 #구영춘 #개봉식 #윤태구

원문링크 :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8회/구영춘 너는 그냥 찌질한 살인자일 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