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음주운전변호사 취한 채로 교통사고를 내었다면 어떤 처분이 내려지게 될까?


부산음주운전변호사 취한 채로 교통사고를 내었다면 어떤 처분이 내려지게 될까?

안녕하십니까? 법률사무소 정수 부산음주운전변호사입니다. 코로나19가 풀어지고 거리두기도 전면 해제되면서 각종 회식, 모임, 축제 등이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일상이 서서히 회복되는 모습이 보이는 듯하여 저 부산음주운전변호사도 많이 기쁩니다! 그러나 마냥 좋을 수만은 없죠. 술자리가 늘어남에 따라 주취 운행도 급증하게 되었기 때문이죠. 최근 한 유명 배우 A가 만취 상태로 변압기를 들이받아 정전, 신호 마비 등의 혼란을 빚었죠. A는 황급히 다음날 SNS를 통해서 사과하였지만 대중의 여론은 싸늘했습니다. 그리고 다행히도 인명피해는 없었기에 변압기 교체 비용 2000만 원을 보험처리로 마무리 지을 수 있었죠. 만약 음주상태에 교통사고가 발생하여 사람이 죽거나 다치기까지 하였다면, 어떤 처분이 내려지게 될까요? 오늘 부산음주운전변호사와 그 내용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로교통법에 따르면 누구든지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차, 노면전차, 자전거 등을 운전해서는 아니 된다고 규정하고 ...


#강재신변호사 #음주측정거부죄 #음주운전교통사고 #유민욱변호사 #신보관변호사 #부산형사변호사 #부산음주운전변호사 #부산음주운전교통사고변호사 #부산음주운전교통사고 #부산음주운전 #부산변호사 #부산교통사고 #법률사무소정수 #최윤석변호사

원문링크 : 부산음주운전변호사 취한 채로 교통사고를 내었다면 어떤 처분이 내려지게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