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에 참가하고도 이를 경찰서에 알리지 않은 14명의 사람들은 왜 무죄일까? (부제: 부작위범의 성립요건)


오징어게임에 참가하고도 이를 경찰서에 알리지 않은 14명의 사람들은 왜 무죄일까? (부제: 부작위범의 성립요건)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승리의 안세열 변호사 입니다. 요즘 넷플릭스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오징어게임() 이제는 안 본 사람은 없을 듯 합니다. 456억이라는 어마어마한 상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니 구미가 당기긴 하지만, 그걸 손에 넣기 위해서는 죽음의 게임을 행해야 한다는 점에서 솔직히 저는 만약 기회가 주어져도 그리고 설사 상금으로 1,000억을 준다 해도 거기에 참가할 엄두는 나지가 않네요. 오징어게임은 국내는 물론 국외에서도 화제가 될 만큼 그 재미는 보장되고 있지만, 당연 이러한 일은 현실에서는 절대 일어나서는 안 될 일이고, 현실에서 이러한 게임을 주최한 자, 간부들, 게임 과정에서 다른 참가..........

오징어게임에 참가하고도 이를 경찰서에 알리지 않은 14명의 사람들은 왜 무죄일까? (부제: 부작위범의 성립요건)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오징어게임에 참가하고도 이를 경찰서에 알리지 않은 14명의 사람들은 왜 무죄일까? (부제: 부작위범의 성립요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