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여의도 냉삼 맛집 셋째집 서여의도점 (국회의사당역 맛집/ 국회의사당역 점심)


[한식] 여의도 냉삼 맛집 셋째집 서여의도점 (국회의사당역 맛집/ 국회의사당역 점심)

ccc 국회의사당역 점심, 회식 핫플 여의도 냉삼맛집이자 데이트코스로도 추천하는 셋째집 서여의도점 대만족 후기 오늘의 저녁은 여의도 냉삼맛집으로 유명해서 지난번 방문한 셋째집 서여의도점 오픈소식을 듣고 다시 방문! 철분제를 남들 3배를 먹어도 수치가 오르지 않아, 하루에 한끼는 무조건 고기를 먹는중! 오늘은 돼지고기 먹는 날c 깔끔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직원, 맛있고 특별한 음식이 있는 여의도 찐맛집 셋째집 입장 완료 Previous image Next image 지나번에는 삼남매세트를 먹었는데, 오늘은 다른 부위의 고기를 도전! 꽃목살(15,000) 꽃삼겹살(15,000) 꽃항정살(18,000) 주문하자마자 테이블에 세팅된 셋째집 반찬 풀세팅! 이거 먹으러 여기옴 하나같이 맛있는 음식으로만 구성된 셋째집 밑반찬 고기와 함께 먹을게 너무 많아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게 만드는 셋째집 클래스 모든 반찬 리필 가능! 나같은 사람들을 위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조합추천이 메뉴판 뒷면에 있어 참...


#KBS근처맛집 #여의도점심추천 #여의도셋째집 #여의도삼겹살맛집 #여의도삼겹살 #여의도데이트맛집 #여의도냉삼 #셋째집메뉴추천 #글래드호텔맛집 #글래드여의도맛집 #국회의사당역맛집 #여의도회식

원문링크 : [한식] 여의도 냉삼 맛집 셋째집 서여의도점 (국회의사당역 맛집/ 국회의사당역 점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