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5월 16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5월 16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영양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오늘은 5월 3주차를 시작하는 첫 경매일입니다. 과연 5월 16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은 어땠는지 꼼꼼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반입량 소폭 증가했습니다! 주초여서 반입량이 증가했습니다. 최대 산지인 양주지역과 연천지역 물량 증가했는데요, 그 중 양주지역 물량 증가세가 뚜렷했습니다. 농번기 임에도 불구하고, 주말작업량을 늘렸으며, 비록 경기 홍천군 물량은 반입 안되었지만, 하남시와 광주시 물량이 늘었습니다. 4kg 봉지 작업 물량도 전일보다 소폭 증가된 2.4톤이 반입되었습니다. 시세 강보합세 형성하였습니다! 비록 시세반등을 하지는 못했으나, 800원~850원대가 주로 형성되는 등 시세상승 낌새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물량은 증가되었으나, 현재 재고는 많지 않으며, 전반적으로 상품성이 좋아 상승 여력은 있습니다. 다만, 고단가 형성이 가능한 지방주문이 아직 늘고 있지 못해 시세반등하기는 좀 시간이 필요합니다. 4kg...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5월 16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