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5월 31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5월 31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이제는 5월 마지막날이 되었네요. 과연 이번달 마지막 날의 부추 경매는 어떠했는지 5월 31일자 가락시장 부추경매 동향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물량 증가세가 꺾였습니다! 지난 2일동안 큰 폭의 물량증가를 보였으나, 오늘은 모처럼 물량이 80톤 대로 감소하였습니다. 최근 2벌 부추가 본격적으로 출하되면서 물량증가를 견인했는데요, 큰 폭의 가격하락 등으로 인해 작업량이 감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아직까지 농번기로 인한 일손부족으로 꾸준한 작업이 안되는 지역 위주로 물량이 감소하였습니다. 이천과 양평지역 위주로 물량 반입이 되고 있습니다! 하절기 최대 산지인 이천과 양평지역에서의 물량이 최대 물량을 보이고 있으며, 여주지역에서도 꾸준한 반입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강원도를 제외하고는 다른 경기권 물량이 부추가격하락 등으로 엽채류 작업하는 경우와 농번기 등으로 일손부족으로 물량 감소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


#가락시장 #경매사 #부추 #부추경매 #부추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5월 31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