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1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1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드디어 시작한 6월! 과연 부추 경매동향은 어땠는지 6월 1일자 가락시장 경매동향을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전일에 이어 반입량 감소가 지속되었습니다! 전일에 비해 7톤정도 감소한 81톤이 반입되었습니다. 2일 연속으로 물량 감소를 보였는데요, 이는 가격하락과 관련이 높습니다. 평균가격인 800원 미만 형성되자, 출하물량을 줄이거나, 모종작업 등 부추관련 다른 일을 하거나, 엽채류 출하쪽으로 집중하면서 자연스럽게 부추 물량이 감소했습니다. 최대지역 위주로 물량 감소했습니다! 최대 출하지역인 경기 양평와 이천지역 물량이 감소하였습니다. 이 지역의 경우 가격이 하락할 경우 엽채류 작업을 하거나, 주변의 지방시장 출하쪽으로 분산하는 경우가 있어 물량자체 감소로는 볼 수 없습니다. 다른 지역은 큰 변화가 없으나, 최근들어 초벌이 끝나고 2벌 부추 출하로 갑자기 물량이 늘어난 이후 물량 공백기를 갖는 농가가 늘어 물량 변화가 당분간...


#가락시장 #경매사 #부추 #부추경매 #부추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1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