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8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8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긴 연휴가 끝난 이후 부추 첫 경매 분위기는 어땠는지 6월 8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물량이 소폭 감소했습니다! 전일에 비해 4톤 감소된 81톤이 반입되었습니다. 최근 날씨가 좋지 않고, 두벌부추 출하하기 전 공백기 갖는 농가가 늘고 있습니다. 엽채류 병행 농가가 많은 경기권지역에서도 부추작업량이 줄었으며, 부추 관련 모종작업하는 농가도 많아 물량이 감소했습니다. 엽채류 출하 병행하는 지역위주로 감소했습니다! 출하지역 비중이 약간씩 변화했지만, 큰 변화는 없었습니다. 다만, 엽채류 출하를 병행하는 경기권 지역 위주로 물량 감소했고, 포천과 이천지역 모종작업 등으로 물량 감소세가 눈에 띠었습니다. 강원도 물량은 꾸준하게 출하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주춤했지만, 전반적으로는 상승세... 시세 소폭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전일 비교적 평균가격이 높았던 당사는 보합세를 보인 반면, 고품질 지역이...


#가락시장 #경매사 #부추 #부추경매 #부추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8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