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2월 25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2월 25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주말장을 앞두고, 고속도로 사정이 좋지 못해서 부추 운송차량이 지연 도착하였습니다. 최근 생육부진과 주기 영향으로 반입량이 늘지 않고 있는데요, 오늘도 주말장을 앞두고도 물량이 제자리걸음을 보였습니다. 반면, 구매 주문은 증가되어 긴장감이 맴도는 분위기에서 경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오늘 부추 경매는 어땠는지, 2월 25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일과 같은 54톤이 반입되었습니다. 주말장에도 불구하고, 반입량이 늘지 못했습니다. 여전히 생육부진으로 산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주기까지 오면서 출하공백기가 예년보다 길어져 물량이 꾸준하지 못했습니다. Big3 지역 위주로 물량 반입되었습니다! Big3인 경주, 고성, 울산지역 위주로 물량 반입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대형물량 출하지역이었던 포항지역이 주춤하는 사이, 고성지역이 10톤이상 출하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진주지역과 하동지역은 일...


#가락시장 #포항부추 #진주부추 #울산부추 #부추시세 #부추경매 #부추 #고성부추 #경주부추 #경매사 #하동부추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2월 25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