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11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11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가락시장 중앙청과 "영양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주말장을 앞두고, 최근 시세하락세인 영양부추 경매분위기는 어땠는지 6월 11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반입량 증가 했습니다! 최대산지인 양주지역 위주로 물량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하남지역도 물량이 늘었으며, 기존 반입되던 출하지역에서 큰 변화는 없었습니다. 최근 흐린 날씨가 계속되고 일교차가 커지면서 작황은 그리 좋지 않으나, 노지물량이 점차적으로 늘고 있는 양주지역 위주로 물량 회복세가 두르러지고 있습니다. 주기현상을 겪어 물량감소되던 하남지역도 물량이 늘면서 전체적으로 물량증가분위기로 전환되었습니다. 전일에 이어 큰폭의 시세하락세! 전일부터 이어진 시세하락세가 멈출 줄 모르고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반입량에 따른 법인별 / 출하지역별 시세편차가 아주 크게 나타나지만, 확실하게 시세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판매부진으로 재고가 있고, 지방발주도 줄어 분산에 큰 어려움을 보이...


#가락시장 #경매사 #영양부추 #영양부추경매 #영양부추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11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