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9월 3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9월 3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영양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한 주의 마무리가 되고 있습니다. 다음주에는 추석이 있지만, 그 전에 다가올 대형 태풍 "힌남노"로 인하여 많은 걱정과 피해를 우려하는 분위기 입니다. (부디 아무런 피해없이 지나가기를 기원합니다) 최근 경매분위기가 가라앉아 있는 영양부추 경매는 이번 주 마지막 경매에서 어떤 변화가 있는지, 9월 3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입량 증가세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대형출하지역인 양주와 연천지역 위주로 물량이 증가했으며, 그외 광주 / 하남 / 여주지역은 소폭 감소세를 보였습니다. 기온이 내려가고, 전반적인 상품성은 개선되고, 새물건이 출하되고 있습니다. 4kg봉지 작업은 전일보다 감소한 1톤이 반입되었습니다. 시세 하락세를 형성하였습니다! 물량증가와 토요일장 매기부진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시세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극명한 시세편차를 보이고 있는데요, 색이 잘 나오고 굵기가 굵은 새...


#가락시장 #경매사 #영양부추 #영양부추경매 #영양부추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9월 3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