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9월 13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9월 13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추석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추석 이후 첫 경매일에도 불구하고, 채소 반입량은 여느 평일날 반입량보다도 적었습니다. (아마도 연휴가 안끝났고, 명절 마지막 경매일 가격폭락 여파가 작용했을 것라고 생각됩니다) 명절을 앞두고 마지막 부추경매가 엉망이 되어서 잘 보내셨는지요?라고 안부 묻기도 죄송스럽습니다.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부추 경매에 임했는데요, 9월 13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이 어땠는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입량 크게 감소했습니다! 반입량은 크게 감소한 67톤 반입되었습니다. 그동안 물량을 주도한 동화청과 물량이 크게 감소한 반면, 나머지 청과는 평소와 같은 반입량을 보였습니다. 명절 연휴전 2일 동안 대량 물량 반입되면서 시세형성에 많은 어려움을 겪으면서 명절 이후 첫 경매때에는 물량 조절이 이뤄졌습니다. 대형 출하지역 위주로 물량 감소했습니다! 그 동안 반입량을 주도했던 경기 이천과 양평지역 위주...


#가락시장 #경매사 #부추 #부추경매 #부추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9월 13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