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10월 26일자 가락시장 녹광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10월 26일자 가락시장 녹광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고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오늘 녹광 경매는 어땠는지, 10월 26일자 가락시장 녹광 경매동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일과 같은 3톤 반입되었습니다. 햇물량 위주로 물량 반입되었으며, 강원지역 물량은 마무리단계로 접어들면서 물량이 늘지 못하고 있습니다. 영암지역이 가장 많은 물량을 출하하지만, 1톤이 조금 넘는 물량일 정도로 많지 않습니다. 진주, 김해, 밀양지역 등 햇물량 출하지역이 소량이지만 꾸준한 물량을 출하하는 반면, 강원지역에서는 출하종결된 출하지역 나오는 등 날이 갈수록 물량이 줄고 있습니다. 다만, 절임초 수요증가로 인해 막바지 강원물량 출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녹광 시세 하락세 형성되었습니다. 햇물량 치고는 품질이 아직까지는 좋지 못한데다 강원도물량이 절임초 용도의 품질저하품 비중이 높아지면서 시세하락세가 뚜렷합니다. 대체품종인 롱그린, 오이아삭이 수요쪽으로 이동하면서 매기도 활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출하와 관심 부...


#가락시장 #경매사 #녹광 #녹광경매 #녹광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10월 26일자 가락시장 녹광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