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5월 30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5월 30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한 주의 경매가 시작하는 일요일 저녁입니다. 하루 쉬고, 출하되면서 엽채류를 비롯한 전반적인 반입량이 크게 증가한 상황입니다. 과연 부추도 이런 분위기에 따른 경매결과가 나왔는지, 5월 30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물량 비슷했습니다! 일요일 저녁치고는 반입량이 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지난 토요일장에 물량이 크게 증가하면서, 이미 어느정도의 물량 반입량을 보였습니다. 농번기 이후 정상적인 물량이 반입되고 있으며, 초벌 이후 정상적인 2벌 물량이 출하되면서 증가된 물량이 반입되고 있습니다. 대마(大馬) 위주의 반입이 지속됩니다! 가장 큰 비중의 출하지역인 경기 이천과 양평지역 위주의 물량 반입이 되었습니다. 그 밖의 경기 인근과 강원도 물량도 꾸준한 반입량 보이 고 있으며, 음성지역도 매일 4톤 이상씩 출하되고 있습니다. 시세는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물량증가는 되지 않았지만, 최근 물량이 크게 ...


#가락시장 #경매사 #부추 #부추경매 #부추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5월 30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