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9월 29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9월 29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가락시장 중앙청과 영양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최근들어 물량이 증가하는 반면, 품질은 안좋아지는 경향을 보이고 있는 영양부추! 과연 오늘 영양부추 경매는 어땠는지, 9월 29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입량 소폭 감소했습니다! 출하지역은 전일과 같이 전부 반입되었으나, 생육부진으로 인해 반입량이 소폭 감소했습니다. 경기 연천지역이 가장 많이 반입되고 있으며, 양주지역은 출하농가수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품성이 전반적으로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4kg 봉지작업 물량은 전일과 비슷한 1.0톤이 반입되었습니다. 시세하락세가 지속되었습니다! 시세하락세가 지속되었습니다. 오늘은 물량이 감소했지만, 최근 물량에 비해 많은 7,000단이상이 반입되었으며, 찬바람이 불면서 매기가 얼어붙었습니다. 더욱이 상품성이 날씨영향으로 안좋아지는 물량비중이 늘면서 시세편차가 아주 크게 나타났습니다. 4kg 봉지작업 시세현황 지속적인 관심과 출...


#가락시장 #경매사 #영양부추 #영양부추경매 #영양부추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9월 29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