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10월 15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10월 15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주말장을 앞에 두고, 날씨가 포근해지면서 과채류(오이,호박,가지)와 엽채류(쌈배추,상추 등)를 중심으로 반입량이 증가했습니다. 부추의 경우에도 소폭이지만, 반입량 증가세를 보였는데요, 부추경매는 어땠는지, 10월 15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일과 비슷한 반입량 보임! 전일대비 1톤 증가한 69톤이 반입되었습니다. 주말장에도 불구하고, 생육부진으로 인해 반입량이 늘지는 못했습니다. 일부지역은 서서히 출하 마무리 되어가고 있으며, 상품성이 좋지 못해 출하물량이 줄어든 농가가 있었습니다. 대형출하지역은 항상 많아요~ 대형 출하지역인 이천과 양평지역을 물론, 여주와 포천,송파지역은 꾸준한 반입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생육부진, 월동기 준비 등으로 출하중단 농가가 있지만, 워낙 큰 지역이라서 큰 변화없이 출하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여주와 강원도 물량은 다음주부터는 기온하락 영향을 크게 받아 출하량이 크게 줄...


#가락시장 #경매사 #부추 #부추경매 #부추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10월 15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