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10월 31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10월 31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최근 낮기온이 많이 오르고, 산지교체가 원활히 진행되고 있으며, 대형차량으로 운송되는 무,배추 작황호조 등으로 물량이 많은데요, 일요일 저녁 물량이 몰리면서 가락시장은 굉장히 혼잡했습니다. 서울까지 오는 길도 단풍관광 등으로 인해 교통정체가 심했었는데, 가락시장 내부도 많은 물량으로 도로자체가 잠식되면서 굉장히 어려운 상황의 연속이었습니다. 반면, 부추는 물량이 지방물량이 다소 늦었음에도 불구하고, 물량자체가 감소되었는데요, 10월 마지막날 부추 경매는 어땠는지, 10월 31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요일 치고는 반입량 감소되었습니다! 전일대비 6톤 감소한 66톤이 반입되었습니다. 최근 낮기온이 상승하고, 일요일임에도 불구하고, 생육부진이 이어지고, 하절기 출하지역 마무리작업에 돌입하면서 물량이 오히려 감소했습니다. 동절기 물량도 기대만큼의 시세형성이 안되고, 출하지역이 다소 한정됨에 따라 물량증...


#가락시장 #경매사 #부추 #부추경매 #부추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10월 31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