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10월 31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10월 31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영양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가을여행 시즌으로 고속도로는 막히고, 일요일과 최근 좋은 날씨영향, 김장철이 다가오는 시기 관련 품목물량 폭발적 증대, 과일(감귤,단감 등) 성수 출하 등이 맞물려 가뜩이나 복잡한 가락시장은 그야말로 주차장이 된 것 처럼 어려웠습니다. 이런 어수선한 상황에서도 영양부추는 좋은 흐름을 보였는데요, 10월 마지막날의 영양부추 경매는 어땠는지, 10월 31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입량 소폭 증가했습니다! 전일보다 반입량 소폭 증가했습니다. 대형 출하지역인 양주지역의 물량증가가, 나머지 연천, 하남, 광주, 파주지역이 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물량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고단가에도 불구하고, 출하가 마무리되어가는 시점이어서 물량이 늘지 못하고 있습니다. 동절기 출하가 가능한 양주와 일부 여주지역이외에는 출하가 11월 중순이면 마무리 됩니다. 전반적인 상품성은 양호한 편입니다. 4kg 작업은 소량 반...


#가락시장 #경매사 #영양부추 #영양부추경매 #영양부추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10월 31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