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12월 15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12월 15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한파가 몰아친 가락시장은 부추 경매까지 찬바람이 쌩쌩 날 만큼 경매분위기가 가라앉았습니다. 오늘 부추 경매는 어땠는지, 12월 15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입량 소폭 감소했습니다! 전일대비 3톤이 감소한 59톤이 반입되었습니다. 한파 영향으로 생육부진과 주기가 온 지역 위주로 물량이 감소했습니다. 반면, 출하가 빠르게 증가되는 지역도 있어 일별 출하지역 물량 변화가 커지고 있습니다. #울산광역시, 하동군 비중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여전히 고성지역이 1위 물량을 보였지만, 울산광역시와 경남 하동군 물량과 물량비중이 계속해서 영향력을 높혀가고 있습니다. 또한, 경주지역도 출하작목반 증가로 빠른 물량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외 지역은 생육부진과 주기가 오면서 물량이 전일보다 감소했습니다. #가격하락 폭이 컸습니다! 전일대비 비교적 큰 폭의 시세하락세를 보였습니다. 물량은 감소했지만, 한파...


#가격하락 #이대형경매사 #울산광역시 #부추시세 #부추경매 #부추 #반입량 #경매사 #가락시장 #중앙청과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12월 15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